교회소개
담임목사인사말
예배시간안내
섬기는사람들
교회오시는길
차량운행안내
교회생활안내
2019.12.13(금)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치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 요일 2 : 15 -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 위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전원중앙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




-말씀이 흥왕하여 더하여 넘치는 교회
-사랑의 수고와 믿음의 역사와 소망의 인내가 있는 교회
-대중 속에서 교제와 삶이 있는 소그룹의 교회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난 봉우리 / 한국교회에 
 모범으로 성장


전도 특공대와 가족, 태신자 전도의 집중, 새신자반의 활성화,교회 체질 개선, 소그룹의 활성화, 양육의 도입



너무 원론적인 이야기입니다만, 민주정치를 해야 하는 민주정당이 가장 독재이고 가장 절차나 모든 면에서 비민주적이듯이, 가장 복음적이어야 할 교회가 복음을 외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한국교회가 지금까지의 외형적 성장에도 불구하고, 많은 질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고, 성장이 멈춘 것은 복음이 약화되었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목사의 교회가 아니고, 교인들의 교회도 아닙니다. 주님의 교회입니다. 교인들도 내 교인이 아니고 주님의 양떼입니다. 그러기에 주님의 교회는 철저히 말씀을 가지고 주님을 수종드는 주님의 몸이어야 합니다. 목사도 말씀을 따라 수종드는 종이 되고 교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는 주님의 새 계명을 실천하여야 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상처의 치유, 화해와 용서, 돌봄과 사랑, 나눔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어두움과 미움과 죄악의 세상을 향해 그리스도의 선한 덕을 선전하며, 그 사랑과 그 생명을 전하여야 합니다.

목적이 좋은 것은 방법도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주를 위한 것은 그 방법도 주님의 방법이어야 합니다. 주님은 우리의 평강의 왕이시오, 모든 것을 평화로운 방법으로 하셨습니다. 선배목사님들의 말씀처럼 목회는 물 흐르듯이 해야 한다는 말에 동감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모두에게 무리가 없는 목회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5명
52352명

전원중앙교회 Internet Explorer 에서 최적으로 운영됩니다※
      Address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이로 75번길 30-5 (상동579-5)
      TEL : 032-321-9109   E-Mail : keyone209@hanmail.net
      CopyRight ⓒ 2009 - 2019 All Rights Reserved By 전원중앙교회